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64] 보훈처 집회(19.10.10.) 참석안내

군사상유가족협의회 회장 김순복 2019.10.04 12:18 조회 496 추천 5

[ 보훈처 집회 참석안내 ]



일 시 :  2019. 10.10. (목)


장 소와 시간 : 


-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분 :  을지로 사무실 오전 06:00시까지


-  세종시로 오시는 분 :  세종 청사 2동 앞으로 오전 08:00시까지



청와대 및 보훈처에서 군사망자의 재도개선 시행령을 검토가 들어간다 합니다그리고 민주당 이학영의원님께 제복을 입고 순직 사망 군인은 국가유공자 법 발의 요청 하였습니다.  이학영의원님께서는 억울한 아들들의 죽음을 들으시며  흔쾌히 발의해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보훈처가 1010일 세종시에서 국정감사가 이루어질 겁니다이제는 우리 유가족들이 그냥 손 놓고 구경만 해서는 안될거 같아 보훈처에 우리의 소리를 내어 국가 보훈처 국회 언론사들에 유가족들의 억울하고 부당함을 공론화시켜 우리의 소리를 낼때 입니다.

 

유가족들께는 누구나 각자 직장 관계로 바쁜 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정도 연차를 써서 나와 주시길 바랍니다.

본인들의 성의만 있다면 나올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사람을 위해서가 아니고 우리의 일이며 우리 아들들의 명예회복 예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10일 날 집회는 누구를 위한 집회가 아니며 우리 아들들의 명예회복 하고자 하는 중요한 집회이므로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분들이 동참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참석하실 분들은 밴드에 올려 주세요.


추신)  1010일 보훈처 집회는 을지로 사무실 앞에서 새벽 6시에 출발 합니다.

이른 아침이지만 늦지 않게 오시길 바랍니다.  세종청사로 직접 오신 분께서는 8시까지 2동앞에서 집결합니다.  

추울 수 있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