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86] 현충원 안장식 (2021.3.7.)

관리자 2021.03.22 18:06 조회 573 추천 2

 

* 안내문 :  홈페이지에 실린 사진들은 유가족들의 개인정보와 초상권을 침해할 수 있으므로 유가족들의 양해없이 무단 복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유가족들의 얼굴을 식별할 수 있는 사진, 특히 다른 아이들(망인) 얼굴이나 이름이 나온 사진을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트위터등 SNS에 올리거나 인터넷 카페 그리고 개인 블로그에 게재하는 것은 망인의 가족들에게 큰 충격과 여러가지 피해를 줄 수 있기에 절대로 금지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글은  군사상유가족협회 김순복 회장님이 올리신 밴드 공지사항에서발췌하였고, 사진은 호남지부장 영준아버님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



[ 현 충 원   안 장 식 ]

2021. 3. 7. 대전 현충원에서 고 유정우 상병의 안장식이 전국의 유가족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습니다.  30년동안 억울한 누명을 쓰고 완도 섬마을 산속에서 가족들도 모른체 시신이 묻혀져 지난 여름 위원회에서 파묘를 하여 누군가에게 총상을 입고 사망한 진실이 밝혀져 이제야 30년의 한을 풀고 3월 7일 대전 현충원에 안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모든 억울함을 잊고 좋은 곳으로 가서 편히 쉴수 있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안장식에 참석하여주신 유가족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2020.8. 2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나는 총을 쏘지 않았습니다" - 평일도 129초소 총기난사의 진실>을 부제로 평일도 해안초소 총기난사 사건을 재구성, 생존자 증언과 헌병관 수사기록을 검증하였습니다.


- 국가를 위한 숭고한 희생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


유정우 상병 안장식 ( 711묘역, 32년만에 순직 )



1 KakaoTalk_20210322_1 유정우 안장식.jpg


4.jpg


7.jpg



8.jpg



5.jpg

6.jpg



10.jpg


9.jpg




2.jpg

♤ 순직 호국영령들의 넋을 기리며 추모합니다 ♤


      그 유가족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화환2.jpg


글  :  군사상유가족협회 유가족 밴드 김순복회장 공지

사진 출처 :  호남지부장 영준아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