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마당 / 사진자료실

사진자료실

[9] 계룡대(육군본부)에서 연극공연(17.10.10.)

관리자 2018.05.19 15:54 조회 99 추천 4


































계룡대 안내판.jpeg
↗ 입구에 세워진 안내판


계룡대-2.jpeg
↗ 공연이 시작되기전 계룡대 무대와 객석


계룡대-4.jpeg
↗ 계룡대 공연현장

계룡대-7.jpeg
↗ 공연이 끝나고 인사


계룡대-8.jpeg
↖  '정호'(군복입은 청년)
 



계룡대-5.jpeg





계룡대6.jpg

↗  (계룡=뉴스1) 주기철 기자 - 이왕근 공군참모총장(왼쪽부터), 김용우 육군참모총장, 엄현성 해군참모총장 등 군 간부들이 10일 오후 충남 계룡대 대강당에서 연극 ‘이등병의 엄마’ 초청공연을 바라보고 있다.. 2017.10.10/뉴스1 joogicheol@news1.kr



계룡대2.jpg
이날 오후 육군은 해군, 공군과 합동으로 계룡대 대강당에서 각 군 참모총장을 비롯한 계룡대 장군단, 영관장교와 각 군 헌병 수사관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군 복무 중 사망한 유가족의 아픔을 다룬 연극 '이등병의 엄마' 초청공연을 가졌다.
연극종료 후 각군 장군단과 수사 관계자들을 포함한 관람자들은 기립박수를 쳤다. 3군 참모총장들이 함께 무대 위로 올라가 일일이  전 출연자의 손을 잡으며 유가족들의 슬픔을 함께 나눴다.
김용우 육군참모총장(대장)은 "아들을 잃은 그 아픔을 정말 잘 느낄수 있었고, 그 어머니들의 애통과 절규가 가슴 속에 깊게 다가왔다. 육군의 총수로서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군을 어떻게 지휘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계룡대기념사진1.jpg

출처:2017.10.10/뉴스1



*  게재한 사진들은 군사상유가족협의회에서 직접 찍은 사진들이며 때로는 자료사진이 부족하여 인터넷 기사에서 출처를 밝히고 가져온 사진이 있는데 혹시라도 저작권에 문제가 된다면 단체에 연락주시면 즉시 삭제조치하겠습니다.